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당신이 잠든 사이’ 배우와 ‘트친’하면
뮤지컬 ‘오!당신이 잠든 사이’가 배우 개인 트위터를 통해 팬 서비스에 나섰다. 공식 트위터(@oh_dang1201)를 통해 공연, 할인, 이벤트 정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뿐 아니라 전 출연진들의 개인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행사에 들어간 것.

극 중 환자들에게서 받은 스트레스를 나홀로 막춤으로 풀기도 하고 예산 확보를 위해 깜찍한 거짓말을 하는 등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베드로’ 역의 최성원(@wow_choi), 박세웅(@ppark1221), 훈남 닥터리부터 밤의 황제 버터리까지 소화하며 여심을 책임지는 임종완(@musicalactjw), 이은형(@eunhyung2) 등 전 출연진들이 활발히 운영 중이며, 관객들과 트친(트위터 친구)을 맺으며 1:1 관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무대 위의 모습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출근 사복 간지부터 백스테이지 모습까지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것. ‘오!당신이 잠든 사이’는 배우의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공연 초대권 선물을 덤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여중생부터 쇼걸까지 다양한 이미지로 남성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민희’ 역의 배우 최현지(@jjiya0220)는 “예전에는 관객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 하기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관객들이 트위터에 찾아와서 칭찬도 하고 응원도 해준다”고 말했다.

‘오!당신이 잠든 사이’ 크리스마스 이브 날, 병원에서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가 사라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추리극과 같은 흥미로운 구성으로 큰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최병호를 찾아가는 과정 중 드러나는 사연 많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는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오!당신이 잠든 사이’는 대학로 예쑬마당 2관에서 오픈런 공연 중이다.

<윤정현기자 @donttouchme01>
hit@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