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 고고, 영어체육 DVD ‘Let’s do it’ 2탄 출시-
잉글리쉬 고고(English go go, www.englishgogo.com)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영어체육교재 ‘Let’s do it’ DVD 2탄을 새롭게 선보였다.
‘Let’s do it’은 집에서 아이들이 DVD를 보고 율동을 따라하면서 영어도 배우고 체육활동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학습효과를 지니고 있다. 잉글리쉬 고고의 영어체육은 유치원, 어린이집, 놀이학교, 문화센터의 영, 유아들을 대상으로 체육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와 체육을 동시에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방법이다.
최근에는 집에서 TV에 연결해 몸을 움직여 게임을 하는 게임기가 큰 인기를 끌면서 아이들이 게임에 빠져 있는 시간이 많아 학부모들의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그런 점에서 ‘Let’s do it’은 DVD를 통해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여기에 영어까지 같이 배울 수 있다는 점에도 교육 효과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지난해 ‘Let’s do it’ 1탄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2탄은 EBS 초등영어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기자가 직접 출연해 공 피하기, 요가, 단어 만들기 등 재미있는 게임과 따라하기 형식의 율동을 선보이며 다양한 영어체육을 경험할 수 있다.
이 DVD는 실제로 5~7세 어린이들이 유치원에서 하는 체육수업처럼 몸풀기 율동, 체육활동, 스트레칭율동, 마무리율동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서 TV를 통해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유치원에서 하는 체육수업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Let’s do it’ 2탄의 대상연령은 5세에서 8세까지로 스마트폰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5개국 현지 바이어들에게 선풍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2월 중 오픈마켓(G마켓, 11번가)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구입문의는 홈페이지(www.englishgogo.com) 또는 전화 (02-475-1713)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