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국으로의 유학을 꿈꾼다면, 영국대학교 박람회로

-UKEO, 오는 3월 8일 제 7회 영국대학교 박람회 개최-


조기유학, 어학연수, 대학교 진학 등 영국으로의 유학을 꿈꾸고 있는가? 그렇다면 영국대학교 박람회를 통해 영국유학의 모든 것을 한번에 알아보자.

영국 유학의 멘토 영국대학교한국사무소 UKEO(United Kingdom Education Office)는 오는 3월 8일(화)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지하 1층 Vivace Room에서 '제 7회 UKEO 영국대학교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University of Birmingham, University of Westminster, University of Cumbria, University of Southampton, Kingston University 등 23개 영국 대학교와 8개 사립 중고등학교 및 어학기관이 참가하며, 입학담당자들이 직접 입학 상담을 펼친다.

 

이번 영국대학교 박람회에서는 영국대학교, 직업교육칼리지, 영어학교, 사립 초 중등학교, 어학연수기관 학교 대표가 직접 참가해 개별 상담을 진행하며 학교 지원서류, 포트폴리오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검토 받을 수도 있어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첨삭지도도 가능하다.


또한 각 학교별 장학금 정보는 물론 대학교 담당자와 개별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으며, 특정학과와 학교에 한해 지원서류와 영어점수만 있으면 즉석에서 입학 허가가 가능하다. 직장인, 대학생, 초 중고등학생, 어학연수생 등 영국유학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한편 지난 2001년 설립된 영국대학교한국사무소인 UKEO(대표 Tom kane, www.ukeducation.co.kr)는 현재 80여 곳의 영국 대학교 공식 지정 한국 대표사무소로 영국의 교육 제도를 국내에 소개하고 한국의 훌륭한 학생들을 영국 대학에 유치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UKEO에서는 직접 영국 대학교의 입학담당자를 만나 입학과 관련된 질문, 교육 환경에 대한 질문 등 가장 정확하고 필요한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IELTS, TOEFL과 함께 영국대학교 진학 시 활용되는 ‘PASSWORD’ 영어시험센터로 다양한 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UKEO에서는 1년에 두 차례에 걸쳐 영국대학 박람회를 갖고 영국의 다양한 대학 입학 담당자들과 유학 준비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는데, 이번에 열리는 영국대학교 박람회가 벌써 7회째를 맞았다.


UKEO는 이번 ‘제 7회 UKEO 영국대학교 박람회’를 통해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학생 전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keducat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