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판교역 바로 앞 고급 주상복합 분양 돌입
대우건설은 주상복합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조감도)’ 모델하우스를 오는 10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경기도 성남시 판교지구 C1-2블럭에 들어서는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 142가구 규모이며, 전용면적 128㎡ 72가구, 134㎡ 70가구로 구성된다.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민간건설 임대주택으로 5년 의무 임대기간을 가진 고급 임대주택으로, 5년 임대 후 분양 전환되며 임차인과 합의하면 2년 6개월 후 조기 분양 전환도 가능하다. 일정 보증금과 월 임대료가 부과되지만 분양 전환 예정가는 약 10억 6000만원 수준으로 주변 아파트 가격이 13~18억원인 것을 감안하면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민간 임대방식에 매매예약제가 도입되어 월 임대료 면제, 분양전환 가격 할인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판교신도시 중심인 판교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이며 판교에서는 유일하게 중심상업지역과 인접한 주거 입지를 자랑한다. 판교역에서 신분당선을 통해 13분 정도면 강남진입이 가능하다. 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도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의 중심에 있어 서울ㆍ수도권 접근성이 탁월하다. 2014년에 성남~여주 경전철이 들어서면 환승역인 판교역에서 수도권 외곽지역의 이동편의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와함께 판교 PF사업인 알파돔시티, 판교 테크노밸리 등과 인접하고 있어 쇼핑, 문화, 교육, 업무 등 판교역 주변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금토천 수변공원과 판교 9호 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혁신초등학교인 보평초등학교 및 보평중학교, 보평고등학교, 삼평중학교, 삼평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학군 또한 우수하다.

전 세대 남동, 남서향으로 채광이 뛰어나고, 거실 양면 개방형 설계로 조망 및 환기 등에서 효율이 매우 높다. 또한 세대 당 2.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로 주차문제를 완전히 해소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주택공원전시관 2층. 문의 (032)711-3200.

<정순식 기자@heraldbiz>
su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