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대표이사 손주은)와 단독 제휴를 맺고 높은 포인트 적립과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스터디 씨티 리워드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스터디 씨티 리워드 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카드로 높이 평가 받고 있는 씨티 리워드 카드의 결합상품으로써 메가스터디 서비스 결제시 15%의 높은 씨티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월 최대 2만원까지 적립되며, 연간 최대 27만원을 절감할 수 있는 실속형이다.
또한 메가스터디 서비스 첫 회 결제시 20%를 할인해주는 것은 물론 2~6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할인 및 적립이 적용되는 곳은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초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 메가스터디 직영학원, 메가북스 온라인몰, 영어학습 사이트 메가잉글리시(www.megaenglish.net) 등이다.
오스카망기니 한국씨티은행 카드마케팅 본부장은 ”메가스터디와 단독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카드 상품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교육비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 씨티 리워드 카드 연회비는 1만원이며, 씨티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www.citibank.co.kr)를 통해 신청 받는다.
<오연주 기자 @juhalo13>
o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