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그 동안 지수 바닥에서부터 2,100p까지 오는 그 동안 강성회원들에게 수많은 급등패턴주와 재료주를 적중시켜 드렸다.
필자가 몰빵까지 감행했던 삼영홀딩스(800%), 젬백스(400%), 자티전자(500%), 현대정보기술(300%), 코코(300%)를 기억한다면 왜 지금 시기가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필자는 연말 장세를 넘어 2011년 연초 장세를 강력하게 주도할 초대박주, 즉!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이라는 완벽한 급등코드를 가진 극비 대박재료주를 강력하게 추천 드린다.
매년 연초 장세를 준비하는 필자조차도 이 종목을 발굴하는데 수개월이 걸렸다. 먼저 수급적인 측면에서 월봉을 보게 되면 수개월 동안 장기간에 걸쳐 매집이 확실하게 이루어졌다.
이번에 매집한 세력은 스마트머니의 붐을 일으키며 만지는 종목마다 대박주로 연결시키는 급등세력 중 하나로써, 차트모형상 5개 달에 바닥권에서 급락시킨 후 800% 날아간 젬백스를 연상케 하는 종목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자! 그럼 각설하고 필자는 이러한 급등주를 전문적으로 매매하는 전문가 이기에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를 극비리에 단 며칠만 공개하고자 한다.
10년이라는 지난 전문가 생활 동안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긴급한 종목이기 때문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동사로 인해 전세계 이미지센서(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그 동안 제한적 메모리를 극복할 신IT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비메모리 반도체 혁명기술이 탄생하기 때문이다. 앞으로 동사는 극비 ‘CMS IMAGE SENSOR’ 프로젝트를 굴지 대기업과 진행할 예정인데, 이제 올해에 본격적인 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최근에 H사의 비메모리 반도체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는 가운데, 동사가 실질적인 핵심 수혜주로 거론되고 있다는 사실은 일부 내부자 또는 상위 1% 주포들만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놀라운 고급정보를 알아냈다.
이 부분은 종목노출 우려로 이곳 지면에 거론할 수 없다. 다만! 도무지 얼마나 뛰어난 기술력을 가졌으면 국내 굴지기업과 공동으로 연구를 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을 정도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직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지금부터 며칠간이 될 것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또 하나! 이 업체는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가주임에도 불구하고, 년 매출 폭증하며 실적가치주로 시장에 부각 될 것이 분명하다.
또한 연간 최초로 11조원대 IT산업을 독식할 초대형 프로젝트가 성사된다는 소식에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이 독단적으로 지분을 쓸어 담고 있다. 그리고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 나지 않게 매집 과정이 이루어졌고, 2년 동안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들의 물량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에 유통물량까지 씨기 말랐다.
“1백 만원으로 1억을 벌 수 있는 기회는 주식인생에 있어 얼마 오지 않는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1년 1월 장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1급 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이 종목을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PER=3배 초절정 저평가” 1급 극비 자원개발 호재의 초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2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엔텍, 이화전기, 코엔텍, 넥센타이어, 아가방컴퍼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