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은행, ‘설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설을 맞이해 외화로 세뱃돈을 선물할 수 있는 ‘외화선물 세트(Set)’를 판매하고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2011 세배하고 3배돈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외화선물 세트’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공항점포를 제외한 신한은행 각 영업점에서 판매되며, 화폐세트 구성에 따라 ‘드림팩’, ‘글로벌팩’, ‘프리팩’ 등 세가지 종류가 있다.

‘드림팩’은 미화 5불, 스웨덴화 20크로네, 뉴질랜드화 5불로 구성돼 있으며 ‘글로벌팩’은 미화 2불, 스위스화 10프랑, 영국화 20파운드로 구성돼 있다. ‘프리팩’은 고객이 선물세트의 화폐 종류와 수량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구매시점의 환율에 따라 ‘외화선물 세트’의 가격은 바뀐다.

‘2011 세배하고 3배돈 모으기’ 이벤트는 24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신한 Kids&Teens 저축통장’, ‘신한 BNPP Tops 엄마사랑 어린이 적립식 증권 투자산탁 제1호(주식)에 신규 가입하거나, ‘신한 Kids&Teens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 월복리 적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패션헤드폰, 디보병원놀이세트, 전자식ATM저금통,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과 ’아이수박씨닷컴‘에서 초등학생, 중학생용 동영상 강의 3만원 할인쿠폰과 ’서울시 어린이예술마당‘ 프로그램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설 명절 이후인 2월 7일부터 2월 11일까지 ’신한 Kids&Teens 적금‘에 입금되는 고객에게는 연 0.1%포인트의 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자녀들에게 세뱃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금융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창훈 기자 @1chunsim>

chunsim@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