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원테크놀로지㈜는 유럽시장은 물론 캐나다, 호주, 남미 등과 같이 유럽 CE인증마크에 의존하는 여러 나라에 진출할 교두보를 마련했다.
CO2 프락셔널 레이저 퀸(Queen)은 피부 속 수분에 반응이 높은 10,600nm 파장의 레이저를 아주 가늘고 일정하게 피부에 조사해 인위적으로 피부에 미세 괴사기둥을 만들어줌으로서 자연적인 피부재생과정에서 진피내 조직의 재생과 콜라겐 및 엘라스틴의 생성을 유도해서 흉터, 모공,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레이저 의료기기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프락셔널 레이저 퀸(Queen)은 프락셔널 레이저 빔사이 가장 이상적인 70µm - 100µm의 빔사이즈 구현이 가능해 탁월한 임상효과와 부작용이 적고 10여 년동안 레이저 개발 및 판매의 노하우를 통해 구매고객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최적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구현 됐으며 전 세계의 수출을 고려한 유럽풍의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원테크놀로지㈜가 최근 출시 한 탈모개선 레이저 의료기기 오아제(oaze)는 식약청에서 그 유효성과 안전성을 검증 받고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아제를 구매해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그 효과를 경험하고 인터넷에 사용후기를 올리는 등의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탈모개선 레이저 오아제(oaze) 역시 KFDA(식품의약안전청), 메디칼 CE 인증 획득한 의료기기다.
이처럼 원테크놀로지㈜는 탈모개선 레이저 오아제(oaze), 색소병변치료 레이저 COSJET TR, 피부재생치료 레이저 COJET SR 등의 개발되는 모든 제품의 국내외 인증 획득을 위해 노력 하고 있다.
이는 고부가가치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우수한 제품을 해외시장에 알리고 인증획득을 통해 개발제품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게 돼 국내 토종기술력을 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셈이다.
원테크놀로지 김종원 대표는 “레이저 의료기기를 수입에만 의존하던 있었던 과거에 척박했던 개발환경을 극복하고 이제는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큰 위상을 보여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권형 기자/@sksrjqnrnl>
kwon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