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삼성이 움직였다. 삼성이 무려 43조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삼성에 슈퍼LCD를 독점공급하기로 확정하며 삼성의 차세대 사업의 오른팔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이 종목이야 말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금싸래기에 다름아니다.
행여나 이 종목에 의구심을 갖는다면 그건 삼성의 가치에 돌을 던지는 것과 마찬가지일 정도로 삼성의 핵심파트너로서 낙점된 종목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삼성 43조원의 핵심 수혜주로 태블릿PC의 심장과 같은 종목이다!”
이미, 2011년은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PC 종목들이 대세를 이루며 IT업종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는 것은 자타가 공인하는 사실이다. 이 종목이야 말로 수많은 태블릿PC 관련종목 중 유일하게 삼성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은 종목으로 그 성장세가 어마어마할 것으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점쳐지고 있다.
한 해의 초입부터 이렇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다. 여의도 IT 관계자로부터 직접 받은 레포트를 보고 경악할 수 밖에 없는 이유도 같은 이유다. 투자와 지원에 철두철미하기로 소문난 삼성에서 무려 43조원을 기꺼이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삼성의 최대 관심사이자 최우선 공략목표인 IT 분야 중 태블릿PC 사업에 동사가 확정되었다는 것, 결국 다시 풀어보자면, 터치패널의 원천기술을 확보한 동사를 삼성은 필요로 하고 이에 따라 독점계약과 함께 완벽한 파트너쉽을 구축하였다는 것으로 이제 신호탄만 쏘아 올리기 바로 직전인 상황에서 얼마나 거대한 가치를 만들어낼지 누구도 장담할 수 없는 수준이다.
게다가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와 수천억 규모 태블릿PC 독점 계약까지 완료한 상황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이 가시적인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음에 다름 아니다.
“1600조원으로 추산되는 수처리 시장의 원천기술 업체로 국책사업 선정 업체로 지정되어 향후 엄청난 수혜가 예상된다!”
그것뿐만이 아니다. 동사의 또 다른 사업부문인 수처리 원천기술로 무려 1600조원으로 추산되는 수 처리 산업의 국가정책 지원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이루 형용할 수 없는 최대의 실적과 주가가치를 예상한다. 삼성과 정부에서 아예 대놓고 앞다투어 밀어주고 있는 웃지 못할 상황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수익률로 펼쳐질 것이다.
이래도 넋 놓고 있을 텐가. 이 종목이야 말로 물량을 잡으면 잡는 대로 어마어마한 수익률로 계좌에 화답할 것이다. 조금이라도 망설이다 놓쳐버린다면, 날개 돋힌 듯 상한가로 줄줄이 날아가서 다시는 주식인생에서 이런 종목을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코코 600% 날린 세력이 다음 프로젝트로 동사를 선택하고, 무차별 매집을 막 완료했다!”
이를 뒷받침하는 또 다른 증거를 대보자. 투자가들과 관계자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던 코코를 기억하는가? 무려 600%의 폭풍랠리를 펼친 코코를 끌어올린 세력들이 올해 최대 프로젝트로 이 종목을 손에 쥐고 앞뒤 가리지 않는 무차별매집을 하고 있다는 걸 포착해냈다. 이제 막 매집을 완료하며 증권가를 당황시키고 있는 시점이다.
명성이 자자한 세력이 닥치는 대로 물량을 매집하는 이유는 딱 한 가지다. 단순히 몇 십%, 몇 백% 정도의 수준에서 끝낼 수준이 아니라는 것이다. 모든 준비를 완료하고 도화선에 불을 붙이는대로 문 걸어 잠그고 몇 십 번이 될지 모를 쩜 상한가 랠리를 그려낼 것이다.
동 종목의 목표 수익률로 1,200%를 제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삼성에 슈퍼LCD 독점 공급 확정으로 실적 2,000% 폭증 가능!
차세대 꿈의 신기술인 슈퍼LCD가 삼성의 차세대 스마트폰에 AMOLED를 대체할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선정되었다. 이 차세대 스마트폰은 갤럭시S 판매량을 압도하며 명실공히 애플 아이폰과 대적할 삼성의 비밀병기이다. 삼성의 미래 성장동력에 동사가 참여한다는 그 하나만으로도 실적은 2,000% 이상 급증할 수 밖에 없다는 점 반드시 유념하시라!
둘째,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와 수천억 규모 태블릿PC 독점 계약!
동사는 애플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탭과 어깨를 나란히 할 프리미엄 태블릿PC를 출시함과 동시에 일본 NTT사와 수천억 규모의 계약을 막 체결했다. 오리지널 IT최강국인 일본과 이런 엄청난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은 결국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증거임이 분명하다. 대한민국에 이런 알짜배기 중소기업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
셋째, 1600조로 추산되는 수처리 시장의 국가정책 지원 기업으로 선정!
동사는 두산중공업과 어깨를 견줄 수 있는 수 처리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향후 1,600조원으로 추산되는 수 처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정부는 국가정책 산업으로 선정함과 동시에 동사를 국책산업 정부지원기업으로 선정했다. 향후 엄청난 블루오션인 본 시장에서 동사는 무한성장 할 것이다.
넷째, 코코 600% 끌어올린 세력의 무차별 매집 막 완료!
코코를 600% 끌어올린 세력의 다음 프로젝트로 동사를 수개월전 지목해놓고 진행된 장기간 매집이 이제 막 완료되었다. 수백억을 굴리는 규모가 상당한 세력으로 방아쇠를 한번 당기면 코코 600%는 우스울 정도로 1,000% 이상 끌어올릴 것이다. 그 시작이 오늘이 될지 내일이 될지 아무도 모른다. 더 늦기 전에 단 100만원이라도 일단 사고 봐야 한다.
삼성과 관련된 엄청난 재료와 국책산업 선정, 대형 세력의 거대 매집 등 급등의 조건은 모조리 갖춘 정말 무서운 종목이다. 오늘부터 당장 줄 상한가를 갈지도 모르는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지금 당장 발부터 담궈야 한다는 점 마지막으로 강조 드린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필자는 재료노출의 우려로 단, 3일간만 공개하오니 필자를 믿고 반드시 청취하시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추천주★ 매수 후 한 달이면 1천만원이 억대계좌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28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두산엔진, 솔라시아, 대국, STX메탈, HMC투자증권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