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투자 2천만원 월세 60만원 쏠쏠한 부동산

2011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4일이 지났다. 금년 부동산시장은 소규모 1~2인 가구의 소형오피스텔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그 상승세 곡선을 계속 그릴 전망이다. 그 이유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프리미엄 소형오피스텔이 늘어난 것이 그 이유다.


이처럼, 프리미엄 소형오피스텔을 찾는 투자자 및 수요자들이 증가됨에 따라 큰 관심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그곳이 바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는 지하 3층~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총 소형오피스텔 156실로 구성되어 있고 특별분양 중에 있다.


이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의 인기비결은 분양가가 3.3㎡당 820~860만원대로 인근 대비 20%이상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인기비결의 이유이며, 신도림역과구로역은 도보로 7분 이내 그리고 대림역은 도보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역세권이라는 점이다.


이처럼 직장인 출퇴근이 가장 용이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 소형오피스텔 주변에는 임대수요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구로 애경백화점, 테크노마트, CGV,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주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리고, 구로구청, 구로구민회관, 보건소, 등기소 등이 5분내 위치해 있고, 고대구로병원, 명지병원, 대림성모병원이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병원이용도 편리한 것도 인기비결의 이유이다.


현재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 분양 상황을 살펴보면 특별분양 분량이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고, 미리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분양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를 선입금하고 중도금 5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선착순 특별분양이기 때문에 전화 연락 후, 미리 청약금을 입금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 방법이다.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 입주 예정일은 2012년 3월이다.


분양문의 : 02-861-4357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