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이 ‘마이걸’ 한정판 퍼터 3종을 출시한다.
‘마이걸-프리티 인 핑크’는 카메론이 자신의 딸의 탄생과 성장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는 ‘마이걸 퍼터’의 9번째 컬렉션으로,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대표적 한정판 퍼터.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사노바’를 모티브로 하여, 4개의 트럼프 카드 아이콘인 클로버,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몬드를 솔과 헤드 커버에 새겼으며 전 세계에 750개 제작 판매한다.
페이스 뒷부분에 나사, 즉 버튼백을 3개 삽입한 ‘버튼백’ 한정판은 ‘델 마(Del Mar)’ 헤드를 차용했다. 버튼 주위로 원색의 노랑, 빨강, 파랑 테두리를 둘러 화려하다.
○…자생한방병원이 웰니스센터 ‘더 제이(the J)’를 오픈한다.
오는 2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 내에 오픈하는 더 제이는 피트니스 센터와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접목한 콘셉트다. 한방치료를 통해 척추와 골반을 바르게 정렬시킨 뒤 체형에 맞는 운동 치료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골퍼를 위한 맞춤트레이닝을 강조했다. 실사 스크린으로 아웃도어 골프코스의 느낌을 살렸고 전 타석에 첨단 스윙 분석 시스템을 설치해 스윙 동작을 점검할 수 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했던 여민선을 비롯해 박미정과 고아라 등으로 구성된 자생골프단이 1대 1 레슨을 해준다. 1566-0006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이 3년간 120억원을 들여 개발한 새로운 시뮬레이션 ‘골프존 리얼’을 출시했다.
골프존 리얼은 항공촬영을 통해 실제 영상을 시스템에 적용, 골프장 이미지와 90여개 골프코스의 현장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통합형 개발 엔진 ‘크라이엔진2’를 탑재해 실제 필드에서의 환경과 조건을 재현했다.
○…팬텀 골프웨어가‘ 스위트 캐주얼’ 룩을 선보인다.
인다.화사한 봄 느낌을 간직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위트 캐주얼 룩은 실용적인 포켓 장식과 점퍼형 디자인의 액티브한 감각이 특징이다. 옐로, 실버 두 가지 컬러의 조직감이 살아 있는 소재와 은은한 펄 광택의 재킷은 귀여운 코알라 캐릭터 자수의 면분할 베스트를 코디하면 보다 젊은 감성의 발랄한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올해 LPGA 투어에 데뷔하는 송민영(미국 이름 제니퍼 송)이 세마 스포츠마케팅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송민영은 아마추어인 2009년 US퍼블릭 링크스 챔피언십과 US여자아마추어 챔피언십에서 잇따라 우승했고, 지난해 LPGA 2부 투어에서 상금랭킹 2위에 오르며 정규투어 출전권을 획득했다.
김성진 기자/ withyj2@heraldcorp.com